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리뷰

예민하고 약한 눈가 화장에 잘 지워지는 <비엘렌다 아보카도 아이 리무버>

반응형

아이 리무버를 사지 않고 버티고 버티다

드디어 아이 리무버 구입!

 

퇴근길 올리브영에 들려 어떤 아이 리무버를
살까 고민하다

 

비엘렌다 아보카도 아이 리무버를 골라왔습니다. 

 

 

<비엘렌다 아보카도 더블페이즈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원래 판매가격은 10000원인데요

올리브영에서 세일을 해서 5900원에 구입!

만약 세일을 하지 않았다면 

눈길 조차 주지 않았을텐데 

ㅋㅋㅋ

 

 

 

<전성분>

정제수, 사이클로펜타실록세인,아이소헥시데칸,글리세린,아보카도오일(1.50%),코코넛야자오일,소듐클로라이드,식물성오일,알지닌피씨에이,디엠디엠하이단토인,메틸파라벤,베타-카로틴,디소듐이디티에이,토코페롤,황색4호,청색1호

 

<제조국>

폴란드

 

<제조원>

비엘렌다 코스메틱 내추럴

 

<용량>

140ml

 

몇 년 전 폴란드 여행을 갔다가 폴란드 화장품을 구입해서 써본 적이 있었는데요. 

지아자 산양유 핸드크림과 페이스 크림이 꽤 괜찮아서

이 제품도 관심 있게 보게 되었네요~

 

아이메이크업을 지울 때 마다 폴란드 여행 갔던게 생각이 나요 

ㅋㅋㅋ

 

예민,연약하고 건조한 피부에 사용 가능한 순한 제품으로 

진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와 메이크업 전용 클렌징이에요

 

아보카도 오일과 코코넛 야자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요. 

 

저는 눈가 쪽이 상당히 예민한 편이에요.

 

그래서 마스카라나 아이쉐도우, 아이라이너를 잘 못 사용하면

눈이 엄청 따가워서 눈물을 흘리거나 눈이 금방 벌게지곤 해요. 

 

이 제품은 아보카도가 들어가서 수분 밸런스을 잘 맞춰줘서  그런지 전혀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일단 제품을 보시면   유수분층이 나뉘어 있는 게 보이는데요. 

 

사용 전에 꼭 한번 흔들어서 유수분층을 섞어 주신 다음 적당량을 화장솜에 묻혀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눈가에 약 5초 정도 덮어 주셨다가 부드럽게 닦아 내시면 돼요.

 

 

사용전 꼭 흔들어 주세요!

 

 

 

 

 

퍼프 두 개에 리무버를 묻혀 양쪽 눈에 하나씩!

저는 아이 메이크업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는데요. 

 

마스카라가 얼마나 잘 닦이는지!

 

마스카라의 시커먼 자국이 화장솜에 묻어날 때마다 변태같이  이상한 쾌감이 느껴진답니다 ㅎㅎㅎ

 

 

 

 

이 제품은 당분간 꾸준히 쓰게 될 것 같아요

다음번에 살 때도 세일하면 좋을텐데 

만원은 사실 좀 부담스럽거든요~

 

올리브영!

 

어트케 매일매일 세일 좀 해주면 안되겠습니까?

 

 ㅋㅋㅋ

 

 

# 내돈내산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