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리뷰

하이트진로 굿즈 득템! <테라 홈쏘맥잔>

반응형

어젯밤 잠깐 산책을 나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맥주가 당겨 편의점에 들렸습니다

 

간단하게 캔맥 하나 사서 집에 가서 영화 보며 먹어야지 했는데!

 

편의점 입구 이게 똬~악 하고 있지 않겠어요 

요즘 핫한 하이트진로의 꺼비! 

 

진로 꺼비가 그려져 있는 홈 쏘맥 미니 잔이 들어 있는

기획팩이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하이트진로 굿즈당!

 

우와아앙~

 

 

 

 

가격은 4000원!

 

어차피 편의점에서 355ml 테라 한 캔이 2000원이니까

 

두 캔 사도 똑같이 4000원인데 하이트진로 두꺼비 소맥잔도 준다 하니

 

이게 더 이득일 것 같아서 재빠르게

겟겟겟!

 

집에 들어와 바로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소맥 글라스 잔은 150ml로 아담합니다. 

 

소주와 맥주병을 들고 있는 진로 꺼비가 그려져 있네요!

 

히히 귀엽다 

 

저녁을 먹고 영화를 보면서 꺼비 잔에 맥주를 따라 마셨습니다

ㅋㅋㅋ

 

아니 잔이 작아서 그런가 맥주가 한방에 술술 목구멍으로 넘어 가드라고요!

 

영화 시작한 지 10분도 안돼서 한 캔을 클리어했습니다

ㅋㅋㅋ

 

 

지나친 음주는 몸에 해로우니 아쉽지만  한 캔만 마 시걸로 하고! 영화를 마저 보았습니다 

 

이 행사가 언제까지 진행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아마 재고 소진될 때까지 하겠죠

 

저는 cu편의점에서 구입했는데 다른 편의점에서도 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귀여운 하이트진로 테라 두꺼비 소맥잔을 갖고 싶으시다면 행사 끝나기 전에 서둘러 보셔요~!

 

# 내돈내산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반응형